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영수증은 신용카드 거래건수에 비례하여 무료로 제공합니다. (택배착불배송)

다만. 신용카드 거래와 무관한 매장에 필요에 의해 출력하는 용지는 별도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예) 주문서, 계산서(빌지), 배달영수증 등..

고객센터는 1년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평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주말, 공휴일에는 소수의 직원만 근무하므로 긴급장애를 제외한 일반적인 문의는 평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구매와 렌탈계약은 유지보수 서비스의 차이는 없습니다.

점주님의 자금상황에 따라 계약유형을 선택하시면 되고, 일반적인 약정기간(36개월)을 사용할경우 렌탈보다는 구매가 비용적으로 저렴합니다.

당사 고객센터 1800-5539로 전화주시면 장애 유형에 따라 전화, 원격지원 및 방문점검을 진행합니다.

고객센터는 365일 연중무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사를 통해 제품구매 또는 렌탈을 하실경우 초기 설치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타사를 통해 구매한 제품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에는 설치비가 발생합니다.

렌탈료는 매월 5일 / 17일 / 25일 중에서 지정한 날에 자동이체 출금됩니다.

부가가치세 매출자료는 당사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부가세 매출자료 요청"한다고 하시고 아래 3가지 항목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 매장명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 매출기간 : 시작월 ~ 종료월

- 팩스 또는 이메일주소

렌탈계약인 경우에만 약정기간이 있는데요. 약정기간은 제품 및 서비스를 의무적으로 사용하기로 약정한 기간이며, 약정기간 내 계약을 해지할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용카드사 가맹점 신청서류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1부
사업자등록증 1부
대표자신분증 1부
 대표자신분증 1부
사업자통장 1부
사업자통장 1부
영업신고증 1부
(외식매장일경우에만 해당)
영업신고증 1부
(외식매장일경우에만 해당)
매장 내/외부사진 각각 2장 (총 4장)

*외부사진 : 매장입구사진, 간판사진

*내부사진 : 매장내부 전경사진, 주매출품목 또는 설비사진

매장 내/외부사진 각각 2장 (총 4장) 

*외부사진 : 매장입구사진, 간판사진

*내부사진 : 매장내부 전경사진, 주매출품목 또는 설비사진

대표자휴대폰 번호 (이동 통신사명 포함)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원본)

법인 인감증명서 1부 (원본)

법인 주주명부 1부 (원본)  
*법인인감 날인필수, 최근 3개월이내 작성

담당자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주소


※ 사업자별 해당하는 서류들을 당사 카카오톡채널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가맹점 심사는 서류가 이상 없을경우 보통 영업일기준 2~4일정도 소요됩니다.

제품구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가능합니다.

렌탈상담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렌탈상담이 가능합니다.


주식회사 와이즈넷포스

© by WISENETPOS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Imweb